본문 바로가기

행복을가꾸는사람들

2022년 대한민국의 국운은 어디로 흐를까?

대한민국 20대 대통령 천심은 누구를 선택 할 것인가?

2022 3 9일 대한민국 20대 대통령 선거, 더불어 민주당 이재명후보와, 국힘 윤석열후보 중 국민은 누구를 선택 할 것인가?

이 선택은 국민성의 가늠자가 될 것이고 국민의 선택은 천심이 되어 대한민국의 미래의 향방을 결정하게 될 것이다.

대한민국의 국운은 어디로 흐를까?

무궁 성장 발전 할 수 있는 길을 걸어 갈 것인가?

나락으로 퇴보 할 것인가?

참으로 국민의 선택이 가장 중요한 시국으로 보인다. 이처럼 중요한 중대사에 어케 조용히 관망만 할 수 있겠는가?

이런 중대한 현 시국을 잘 관하지 못하는 무지몽매 한자나 범부들은 이분법적으로 발언하는 정치인들의 현란한 언행에 이끌려 나름 자신들의 시각이 바르다고 인식하고 그 들의 속내도 모르고 크게 문제 되지도 않는 사안들로 보이는 형상만 보고 그들을 지지한다.

해서 제가 인지하고 있고 당면한 문제로 인식하고 있는 사안을 22 3 9일까정, 아니 무지몽매한 범부들의 눈이 뜰때까지 쫌 더 상세하게 올리려고 한다.

먼저, 촛불집회 평화적 촛불혁명으로 문재인 대통령을 수장으로 선출해서 출범하여 항해하는 과정에서 가장 큰 난국으로 인지하고 있는 미, 중무역전쟁, 자국내 사드배치 과정으로 인한 중국의 반발, 남북 평화통일을 위한 남북정상회담, 코로나19 발현...수많은 난항을 잘 대처했다고 본다.

우리의 가장 큰 과제고 숙원인 남북평화통일은 아직은 멀지만 한민족평화통일을 위한 과정과 노력의 성과도 진일보 했다고 본다.

그보다 더 시급한 자국의 현안 보이는 난제 대표 3가지 키워드는?

검찰 공화국 우려, 기득권세력 득세로 양극화 현황 더욱 악화 조짐, 그리고 가장 위급하고 한민족의 영구적인 평화를 위한 남북 평화통일 향방은 어디로 갈 것인가?

검찰공화국의 폐단 단변을 바로 알아차리기  바로보기 

쫌 세부적으로 당면한 현안을 살펴보면, 대내적으론 부동산 정책, 검찰개혁, 일자리 창출, 자녀 출산, 서울 과밀 도시화 완화, 노령화 사회, 지역균등 발전, 미래를 성장 동력인 교육, 자연환경 오염으로 인한 각종 바이러스 발현...해결 해야 할 수많은 현안을 차기 20대 대한민국 대통령인 수장이 누구를 선출해야 이 난제를 잘 소화 할 수 있을 것인가?

대한민국 20대 대통령은 참으로 대외 대내정책을 두루 잘 살필 수 있는 혜안이 있지 않으면, 이런 현안 문제들을 잘 헤쳐나가지 못할 것이다.

대한민국 20대 대통령은 대한민국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애국심이 있고 대한국민을 진심으로 섬기며, 참으로 이런 수많은 난제의 진정으로 해결하려고 대통령을 하고자 하는지, 다른 야망을 위해 대통령을 하려고 하는지 이를 바로 보는 혜안과 심안이 열려서 참으로 국민을 위한 성군을 선출한다면, 우린 무궁 발전하는 대한민국 대전환을 길로 나아갈 것이다.

헌데 이분법적인 발언으로 무지몽매한 범부들을 현혹하는 발언은 발언하는 의도가 무엇인지를 알아차려야 하는데 그 발언을 하는 정치인들의 속내를 잘 알아차리지 못한다.

소위 대한민국의 대표 수장을 하겠다고 후보로 임명된 정치인이 어떻게 무분별한 발언을 그렇게 쉽게 할 수 있는가?

이런 발언이 기존 낡은 정치인들의 폐습으로 현안문제를 잘 알지 못하는 일반대중을 상대로 자기들 유불리에 맞게 국민들을 기망하는 행동의 언행을 서슴치 않고 뱉어버린다.

이를 잘 인지하지 못하는 일반대중은 그 말의 실상을 잘 알지도 못하고 그 말의 의구심을 갖고 휘말려 버린다.

무엇이든 전체를 보지 않고 일부만 보면 간혹 그렇게 보이기도 한다.

일반대중을 자기 정세로 편중시키기 위해서 이런저런 내용으로 설득력 있게 발연을 하니 일반 대중은 그 말에 본질과 진실을 모르고 그냥 그러겠지하는 심리를 이용하는 가장 고질적이고 안 좋은 대한민국의 정치인들의 낡은 폐습이다.

발언내용을 바로 확인 할 수 없고 확인이 가능하지 않지만, 생활고로 인해 직면한 현실에 머물러 있는 대중에게 입맛에 맞게 발언을 하면 대중들은 그 확인되지 않는 발언이 곧 현실로 받아드리고 인식하게 된다.

이를 이용하는 가장 저급이고 비열한 발언들...무능한 현정부, 적폐청산, 킬체인(선제공격), 남북정상회담을 쇼라고 발언하는 정치인 과연 우리 국익을 위한 발언일까?

이분법적인 발언의 문제성에 대해서 그 발언을 하는 속인들의 속내는 과연 무엇일까?

넘 장황하니 담에 무지몽매한 범부들의 눈을 뜨게 하기 위해 상세하게 내용을 올려서 링크시키려고 한다.

우리의 가장 큰 숙원이 한민족평화통일을 발걸음에 대해서 살포시 올리면서 우린 과연 어느 정당의 후보를 선택해야 할까?

20대 대통령이 풀어야 할 대표적인 3가지 키워드 중에 우리의 숙원이 한민족의 평화통일을 위해서 어느 정당의 후보가 이 일괄성 있는 난제를 풀어 갈 수 있을 것인가를 바로미터 할 수 있도록 남북간 평화통일을 위한 노력한 내용을 살포시 올린다. (다음포탈에서 제공하는 체크체크 천제교육 편집부에서 제공하는 자료 발췌함)

 7·4 남북 공동 성명(1974) : 1970년대 냉전 체제가 완화되는 국제 분위기 속에서 남북한이 최초로 자주 · 평화 · 민족 대단결의 통일 원칙에 합의하였다.

첫째, 통일은 외세에 의존하지 않고 자주적으로 해결한다.

둘째, 통일은 무력을 사용하지 않고, 평화적으로 실현한다.

셋째, 사상과 이념, 제도의 차이를 넘어 민족적 대단결을 도모한다.

 남북 기본 합의서(1991) : 정식 명칭은 남북 사이의 화해와 불가침 및 교류 협력에 관한 합의서이다.

1조 남과 북은 상대방의 체제를 인정하고 존중한다.

9조 남과 북은 상대방을 무력으로 침략하지 아니한다.

15조 남과 북은 자원의 공동 개발, 민족 내부 교류로서의 물자 교류, 합작 투자 등 경제 교류와 협력을 실시한다.

 6·15 남북 공동 성명(2000) : 김대중 정권은 대북 화해 협력 정책(햇볕 정책)을 추진하였고, 이에 남과 북 사이에 화해의 분위기가 조성되었다.

상세한 내용 여기 ▶바로 보기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국운의 향방은 어디로 향 할 것인가

대한민국의 국민은 과연 대한민국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대통령을 잘 선택해서 무궁한 발전의 길로 갈 것인가?

대한민국은 시방 국민의 선택이 천심이 되고 천심은 국민성을 품고 대한민국의 내일의 향방을 길을 선택하는 참으로 중대한 기로의 정점에 있다.

국민의 힘과, 더불어 민주당 후보 중에 한분이 대한민국 20대 대통령으로 당선 될 텐데, 내가 지지하는 분이 당선이 되든 내가 지지하지 않는 분이 당선이 되든, 우린 단군의 자손으로 한 형제라는 사실을 잘 알아차리고 제가 문제로 인식하는 현안들에 대해서 잘 고찰 하여 부디 성군으로서 대한민국의 국민의 안위와 한민족의 평화통일과, 전 세계인의 선망하는 대한민국으로 무궁 성장발전하여, 전 세계인에게 평화심을 심고, 전 세계의 평화를 위한 대장정의 시발점이 되길 서원합니다.

2022. 02. 17.

 

-선혜 정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