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양 매실농원

2021년도 광양매실 판매중~ 건강에 좋은 매실을 직접 담아보세요!

안녕하세요~ 광양매실농원입니다!

드디어 매실이 돌아왔어요! 다시 매실을 담을 때가 온 것!

저번에 하지 못했더라면 지금 주문예약으로 청매실을 만나보세요!

청매실로 만들어서 먹는 매실주, 매실청~ 다양하게 먹기 좋은 매실을 주문해보세요!

이미 만들었던 게 있더라도? 너무 맛있어서 먹다보니 순식간에 사라지지 않겠습니까?!

청매실을 주문해서 다음 한해 매실까지 걱정하지 마시고 청매실을 담아보세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광양 청매실! 매실하면 광양! 광양하면 매실 아니겠습니까?!

광양 유기농 청매실을 올해도 주렁주렁 싱그럽고 먹기좋게 잘 컸습니다!

품질좋고~ 맛도 좋은 청매실을 지금 바로 주문예약해보세요! 청매실을 만나 볼 기회!

광양 청매실은 여러가지 레시피로 만들어 먹기 좋고! 맛도 더욱 좋습니다!

청매실의 싱그러움을 만나실 분들은 지금 바로 주문예약! 청매실을 집 앞에서 만나보세요!

사랑하는 가족분들이 먹는다 생각하고 좋은 매실로만 잘 선별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실하면 역시 광양매실! 매실의고장 광양에서 직접 무농약 유기농으로 키워낸 청매실~

믿고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좋은 청매실을 보내드릴테니 믿고 주문예약~

올해 매실은 저희 광양매실농원에서 청매실을 주문하셔서 지금 바로 함께하세요 ~

최상품의 매실들로만 보내드리고 있으니 믿어 주시면 신선한 매실이 도착!

저희 광양매실농원에서는 청매실 말고도 황매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황매실은 향이 너무 좋아 일반 청매실로 담구는 매실엑기스보다~

더욱 맛이 진하고 향이 좋아서 더 맛 좋은 매실엑기스를 담구실 수 있습니다!

아직 황매실은 덜 익었기 때문에 만나실 수 없고~ 주문예약으로 청매실을 받고 있습니다!

금방 황매실도 만나실 수 있으니 기다리셔도 좋고 청매실을 미리 만나보셔도 좋습니다!

여름이면 필수적으로 필요한 매실을 가득 주문하셔서 담아보셔도 좋고 다양하게 드셔보세요!

주문하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청매실을 주문예약하러 가는 길~ 싱그러운 청매실 주문하기!

 

광양매실농원 온라인 쇼핑공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ome.kr

사진 아래의 유독 튀어보이는 글자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자동으로 이동하여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분들은 클릭해주시면 더욱 더 쉽고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하세요~!

광양매실농원에서 판매하고 있는 청매실과 황매실로 다양하게 건강 챙겨보세요~

청매실과 황매실로 만든 매실주, 매실청, 매실장아찌 등 다양하게 만들어서 드셔볼 기회~

건강을 위한 선택! 광양매실농원에서 청매실과 황매실 주문하자~!

맛도 새콤달콤해서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하는 매실음료~ 건강한 매실을 음료로 만나보세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르신들도 좋아하시는 매실~ 건강한 음료로 드셔보세요!

저희 광양 청매실과 황매실은 당일 수확하고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매실을 그대로 담아 보내드리고 있는 광양매실농원! 지금 바로 주문예약하세요!

하루 이틀전에 따아둔 매실로 보내드리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좋은 매실 건강한 매실 단단한 매실들로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신선한 매실을 만나보세요!

광양매실을 주문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위 사진에 적혀 있는 번호로 연락 주시고 " 광양매실 주문 "라고 말씀 해주시면

저희가 잘 설명해드리고 자세히 알려드릴 겁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계좌를 알려드리면 그 계좌로 자신이 구매할 금액에

돈을 보내시고 문자로 구매할 매실과 받으실 날짜, 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만약 전화를 걸었는데 받지를 않는다면 당황하지마시고 문자를 남겨주셔도

저희가 다시 전화를 걸거나 문자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주문해주세요!!

그다음으로 궁금하신 점은 역시 가격표 아니겠습니까?!

광양매실농원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고 주문해주시면

더욱 더 쉽고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니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좋은 매실을 보내드리도록 저희 광양매실농원에서 노력하고 있으니

믿어주시고 주문 예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광양매실농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에 좋은 매실~ 아이들이나 어르신들도 좋아하는 건강 매실음료를 담아보세요!

싱그러운 청매실을 빨리 만나시고 싶다면 지금 바로 주문예약하기~

새콤하고 달콤해서 더욱 매력적인 청매실~ 먹으면 또 먹고 싶고 찾게되는 청매실을 주문!

여러분들의 광양매실 주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