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양 매실농원

매실 파는 곳? 그곳은 바로 광양매실농원! 광양 청매실을 주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광양매실농원입니다!

광양매실농원에도 아름답고 맛있는 매실이 주렁주렁 열렸습니다~

지금 딱 광양매실농원으로 청매실을 주문하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최대한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광양에서 만나보는 매실! 신선해서 더욱 매력적이고 인기마저도 좋은 광양매실을 주문해보세요!

매실의 고장 광양에서 맛좋고 영양가득한 초록매실을 만나보세요 ~

지금 바로 주문하시면 광양매실이 집 앞으로~ 매실 주문은 광양에서 안내해드립니다!

사진만 봐도 알 수있는 청매실의 아름다움~ 보세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매실은 역시 광양이지~ 매실로 맛있는 매실주, 매실청을 담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은 매실~ 영양가득 매실~ 매력만점 초록 매실을 지금 바로 주문해보세요~!

광양에서 여러분들의 집 앞까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믿고 광양매실 주문문의~

대부분 청매실은 장아찌를 많이 담궈드시고 황매실로는 엑기스를 많이 만들어 드시는데요!

청매실보단 더욱 깊은 맛을 낼수 있는 황매실로 매실엑기스를 만들어보세요~!

광양에서 키운 청매실을 만나실 수 있어요! 청매실이 익은 다음 황매실로 만나볼 수 있으니~

무농약 청매실을 만나보셔서 매실청 등으로 다양하게 담그셔서 즐겨보세요!

매실 파는 곳이 어딜까?! 그곳은 바로 광양매실농원! 청매실을 예약주문하세요!

품질과 맛이 좋은 광양매실을 무농약 청매실로 전해드리니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여름철 매실 담그기는 무농약 청매실로! 다양하게 담아서 이번 여름을 알차게 즐겨보세요~

한해동안 다양하게 활용하여 건강하게 즐겨서 먹을 수 있는 매실! 광양매실로 주문해보세요!

무농약 청매실과 좀 더 기다리신 후 황매실로 만나보셔서 매실청 등을 담아보세요!

다양하게 활용하여 건강하게 즐기기 좋은 매실은 광양매실로! 무농약 청매실과 황매실!

무더운 여름에 직접 담근 매실청을 생수나 탄산수 등에 희석하여 시원한 매실주스로 드셔보세요!

신선한 매실을 그대로 담아 보내드리고 있는 광양매실농원! 신선한 매실을 만나보세요~

하루 이틀 전에 따아둔 매실로 보내드리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바로 따서 보내드립니다!

주문하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

다같이 먹기 좋은 매실음료!! 청매실로 직접 담근 매실청을 먹어보세요~!

 

광양매실농원 온라인 쇼핑공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ome.kr

사진 아래의 유독 튀어보이는 글자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자동으로 이동하여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분들은 클릭해주시면 더욱 더 쉽고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하세요~!

광양매실농원에서 판매하고 있는 청매실과 황매실로 다양하게 건강 챙겨보세요~

청매실과 황매실로 만든 매실주, 매실청, 매실장아찌 등 다양하게 만들어서 드셔볼 기회~

건강을 위한 선택! 광양매실농원에서 청매실과 황매실 주문하자~!

주문예약을 해서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 이제 주문을 하시려고 찾아와주신 분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금방 광양매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광양매실농원에서 신선한 매실 주문!

지금은 청매실로~ 청매실이 조금 더 익으면 황매실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청매실이 익은 후에 황매실을 만나실 수 있으니 지금은 초록초록 싱그러운 청매실을 주문해보세요!

이렇게 매력적인 청매실과 황매실을 광양에서 예약주문 받고 있습니다~!

광양매실을 주문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위 사진에 적혀 있는 번호로 연락 주시고 " 광양매실 주문 "라고 말씀 해주시면

저희가 잘 설명해드리고 자세히 알려드릴 겁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계좌를 알려드리면 그 계좌로 자신이 구매할 금액에

돈을 보내시고 문자로 구매할 매실과 받으실 날짜, 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만약 전화를 걸었는데 받지를 않는다면 당황하지마시고 문자를 남겨주셔도

저희가 다시 전화를 걸거나 문자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주문해주세요!!

그다음으로 궁금하신 점은 역시 가격표 아니겠습니까?!

광양매실농원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고 주문해주시면

더욱 더 쉽고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니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좋은 매실을 보내드리도록 저희 광양매실농원에서 노력하고 있으니

믿어주시고 주문 예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광양매실농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매화향이 가득했던 광양에서 이제는 매실향이 가득찼습니다~

광양매실농원으로 향기로운 매실을 주문하셔서 맛있는 매실주, 매실청을 담아보세요!

다양하게 만들기 좋은 매실~ 새콤달콤한 광양매실을 주문해보세요!

여러분들의 광양매실 주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건강하세요~